반응형
- a. VORTAC은 VOR과 TACAN의 두 부분으로 구성된 시설로 한 위치에서 VOR 방위(azimuth), TACAN 방위(azimuth) 및 TACAN 거리(distance)(DME)의 세 가지의 각기 다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 개 이상의 부분으로 구성되고 하나 이상의 운용 주파수를 통합하며 한 개 이상의 안테나 시스템을 사용하지만, VORTAC은 통합된 하나의 항행 안전시설로 간주됩니다. VORTAC의 두 부분은 동시에 작동하며, 항상 세 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반응형
- b. VOR과 TACAN의 송신 신호는 각각 3자리의 문자로 된 코드의 송신에 의해 식별되며, TACAN 거리(distance)와 함께 VOR 방위각(azimuth)을 사용하는 조종사가 수신한 두 신호가 동일한 지상 기지국(ground station)에서 확실하게 수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도록 연동됩니다. 각 VORTAC 시설에서 VOR과 TACAN의 주파수 채널은 공중에서의 운용(airborne operation)을 단순화하기 위한 국가 계획에 따라 "쌍(paired)"으로 되어 있습니다.
※ Aeronautical Information Manual (AIM) Basic with Change 1 (PDF) (Effective 12/2/2021) 해석
반응형
'자습 [AIM, FAA] > CH 1. Air Navig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8. 항행 안전 시설 서비스 범위 (NAVAID Service Volumes) (0) | 2022.04.01 |
---|---|
1-1-7. 거리 측정 시설 (DME; Distance Measuring Equipment) (0) | 2022.03.26 |
1-1-5. 전술 항행 표지 시설 (TACAN, Tactical Air Navigation) (0) | 2022.03.24 |
1-1-4. VOR 수신기 점검 (Receiver Check) (0) | 2022.03.23 |
1-1-3. 전방향 표지 시설 (VOR, VHF Omni-directional Range) (0) | 2022.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