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먹으러 가봤습니다. ( 서울 외 )/강원도

[춘천] 빅 브릭스 바이츠, 레고랜드 내 햄버거 가게 솔직 후기! (레고랜드 지도 포함)

해브어굿원 2022. 6. 22. 00:23
반응형
  • 방문 : 2022. 06. 12. 약 12시 25분
  • 참고 : 저는 음식에 있어 까다롭지도 않고 편식하지도 않는 사람이며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위치 : 브릭토피아 9번 (하기 레고랜드 지도 참고)

 

 

 가게의 겉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위 사진 기준 오른쪽에서 주문을 하고 왼쪽에서 음식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음식을 받고 테이블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위 사진 기준 왼쪽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찍지 못해 보여드릴 수 없는 게 아쉽지만 꽤나 넓은 편입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모든 햄버거는 세트 메뉴가 기본입니다. 위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모든 세트메뉴에는 감자튀김과 함께 (키즈 세트 제외) 레귤러 사이즈의 탄산음료가 제공됩니다. 탄산음료는 선택 가능합니다. 저희는 네 명이서 [비프 버거 세트 3개, 새우 버거 세트 1개]을 먹었습니다. 

 

 쟁반에 담기지 않고 종이 쇼핑백이 담겨 제공됩니다. 직접 들고 갈 것인지 혹은 테이블에 앉아 먹을 것인지는 따로 물어보지 않고 모두 통일되게 종이 쇼핑백에 담겨 받게 됩니다. 

 

 파란산 포장지로 포장된 것이 [비프 버거]이며, 빨간색 포장지로 포장된 것이 [새우 버]입니다. 

 

 비프 버거의 겉모습 사진입니다. 딱 기본적인 것들로 구성된 모습입니다.

 

반응형

 새우 버거의 겉모습 사진입니다. 마찬가지로 딱 기본적인 것들로 구성된 모습입니다. 

 

 감자튀김은 꽉 채워 나오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탄산음료는 얼음 없이 제공됩니다. 

 

총평
  1. 비주얼상으로는 실망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2. (물론 다른 분들께서 음료를 받으셨을 때 얼음도, 탄산도 있었을 수도 있겠습니다만) 제가 받았던 탄산음료에는 얼음도 없었을뿐더러, 탄산이 모두 빠져있어 밍밍했습니다. 얼음이 없는 것까지는 괜찮지만 탄산이 없었던 것이 아쉬웠습니다. 
  3. 다시 레고랜드를 방문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재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식당으로 도전해볼까 합니다. 

 

참고사항

 감자튀김은 헬시 옵션으로 변경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산지 표기사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