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먹으러 가봤습니다./서울

[을지로4가] 향촌식당, 노포 삼겹살 식당 찾으시는 분? (솔직후기)

해브어굿원 2022. 5. 24. 08:16
반응형
  • 방문 : 2022. 05. 05. 약 16시 55분
  • 참고 : 저는 음식에 있어 까다롭지도 않고 편식하지도 않는 사람이며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 09시 ~ 21시
  • 일요일 : 14시 ~ 21시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 19길 24
전화번호 : 0507-1480-1515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을지로4가역 1번 출구에서 약 266m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며 도보 5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가게 겉모습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꽤나 오래되어 보이는 식당 같습니다.

 

 식당 내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딱 방문했을 때는 저희 테이블을 포함해 2 테이블 밖에 없었지만 약 1시간 후 식사를 마치고 나올 때는 만석이었습니다. (아래 식당 안의 모습은 나올 때 찍은 모습입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은 아래와 같습니다. 

 밑반찬을 처음에 한해 세팅해주시지만 그다음부터는 모두 셀프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삼겹살 2인분, 닭볶음탕 1개, 맥주 8병(합 88,000원)]을 먹고 마셨습니다. 간단히 배를 채울 생각이었기 때문에 음식을 많이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반응형

 삼겹살 2인분의 모습입니다.

 

 닭볶음탕의 모습입니다. 

 

총평
  1. 힙지로 노포 야장의 맛을 느끼기 위해 찾아가게 된 곳입니다. 맛은 평범했습니다.
  2. 야장으로 가게 밖에서 삼겹살을 먹고 싶었지만 주변 주민들이 시끄럽다고 민원을 많이 넣어 아쉽게도 야장은 불가했습니다.
  3. 많이들 찾아오시는 것 같은데 그에 반에 위생상태는 썩 좋지 못했습니다.
  4. 삼겹살을 조금 주문한 것도 있겠지만 방문했을 때 사람이 없었던 걸 생각하면 닭볶음탕이 너무 늦게 나왔습니다.
  5. 친절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6. 다음에 을지로를 방문하게 된다면 재방문은 절대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7. 위생에 있어 후하시다면야 방문 추천드립니다. 

 

메뉴판

 

 

 

화장실

 가게 내부에 있으며 남녀공용 화장실입니다. 안에 휴지 있습니다. 위생은 그냥 그럭저럭이었습니다.

 

셀프 이용

 

 맨 처음 서빙되는 반찬 이후에는 모두 셀프로 이용하셔야 하며, 물, 주류 및 음료 또한 셀프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물, 주류 및 음료는 처음부터 셀프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