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 : 2023.10.26. 20:31
동네에서 자주 가는 카페 사장님이 대만 분이셔서 대만여행 가는 김에 현지 추천 맛집을 추천받았다. 그중 하나가 싸오더우화. 현지 맛집으로 추천받아 방문하기도 했지만 두부 빙수라는 이색적인 메뉴라 호기심에 이끌리기도 했다.
난 간단한 한자 읽는 정도만 하지 중국어를 아예 못한다. 가게 입구에 쓰여 있는 건데 뭐라고 쓰여 있는 건지 모르겠네.. 아시는 분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아마 메뉴 이름이지 않을까 싶다.
메뉴 사진들이다. 글을 쓰는 지금 다시 생각해도 또 먹고 싶다. 중국어로 쓰여 있어서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토핑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 것 같았다.
우린 No.1 인기 메뉴라 보이는 싸오더우화를 먹었다. 둘이서 하나 먹었는데 다른 테이블 보니 보통 1인 1 메뉴 시켜 먹는 것 같았다. 실제 먹어보니 1인 1 메뉴 충분히 할 수 있는 양이고 맛있어서 충분히 먹을 수도 있는 것 같다.
토핑 추가해서 먹었음 더 맛있었을 듯... 아쉽..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나름 회전율이 빨라서 만석이어도 대기하기 충분할 것 같다. 우리도 만석이어서 기다렸는데 금방 착석할 수 있었다.
위치는 여기다. 일요일은 쉬고 그 외에는 12:30~21:30에 영업하는 것 같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방문 전 꼭 확인하고 가시길.
위치가 애매한 곳에 있긴 한데 근처 스튜시가 있어 쇼핑하고 방문하기에도 괜찮고 타이베이 101 들리는 일정에 껴도 좋을 것 같다.
- 밥집이 아닌 디저트 식당
- 1인 1 메뉴 추천
- 글 쓰는 시점 기준 외국인 없는 리얼 대만 현지 맛집
- 라인페이 혹은 현금만 가능
아 진짜 또 가서 먹고 싶네요. 한국에 파는 곳 없으려나... 단골 카페 사장님께 메뉴 내달라고 해봐야겠당
'해외 먹으러 가봤습니다. > 대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超讚雞排, 베이터우 지파이, 그땐 몰랐는데 지금 와서 보니 현지 맛집이라네요 (0) | 2024.07.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