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먹으러 가봤습니다./대만

[대만] 超讚雞排, 베이터우 지파이, 그땐 몰랐는데 지금 와서 보니 현지 맛집이라네요

해브어굿원 2024. 7. 25. 17:09
반응형

2023녀 10월 24일에 방문하고서 지금 쓰는 글

 

대만 도착하자마자 베이터우로 가서 먹은 첫 지파이

 

맛집이라던데 맛집 맞는 듯하다

 

글을 쓰는 지금 기준 구글 평점도 4.8점

 

작년에 먹었던 그때 기준에서도 평점이 높았던 걸로 기억한다

 

외관은 아래처럼 생겼었다

 

 

메뉴판을 확대하자면 

 

 

어떤 걸 먹었는지 기억은 안 나는데

지파이 중 가장 비싼 70 대만달러짜리로 먹었던 것 같다 

 

맛있긴 맛있었다...

 

그리고 운 좋게도 베이터우 도착하고서 편의점 들어가자마자 바로 18일 맥주를 찾을 수 있었다 

 

가끔 길에서 술 마시는 게 불가능한 나라가 있는데

혹시 몰라 물어봤는데 길 걸으면서 맥주 마셔도 된다고 한다

나이스~

 

아 근데 내 기억 상 대만에 공중화장실이 별로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맥주 마시고 소변 참느라 좀 고생했다..

 

대만 또 가고 싶네

 

신베이터우역이랑 가까움

 

주소 : No. 40號之4, Zhonghe St, Beitou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