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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SDF는 ILS localizer와 유사한 final approach course를 제공합니다. Glide slope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ILS localizer와 아래에 나열된 추가 요인에 대한 명확한 이해는 SDF의 운용 특성과 용도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 b. SDF는 108.10 ~ 111.95 MHz 범위 내에서 신호를 송신합니다.
- c. SDF instrument approach에 사용되는 approach techniques 및 procedure는 SDF course가 활주로와 정렬(align)되지 않을 수 있고 course가 localizer보다 넓기 때문에 정밀도가 더 낮다는 점을 제외하고 표준 localizer approach 수행할 때 사용되는 approach techniques 및 procedure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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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 Course 중심선 양쪽에서 유효한 off-course 지시는 35˚로 제한됩니다. 35˚ 이상으로 수신된 계기 지시는 무시해야 합니다.
- e. SDF antenna는 활주로 중심선으로부터 벗어나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final approach course와 runway bearing(활주로 방위) 사이의 수렴각(angle of convergence)은 계기 접근 절차 차트를 참조하여 결정해야 합니다. 이 각도는 일반적으로 3˚ 이하입니다. 단, approach course가 antenna site에서 시작되므로, runway threshold를 지나 계속되는 approach는 항공기를 활주로 중심선을 따라 유도하는 것이 아니라 SDF 위치로 유도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 f. SDF 신호는 최대 비행성능(maximum flyability)과 최적의 코스 특성(optimum course quality)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6˚ 또는 12˚ 중의 하나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 g. 식별(identification)은 SDF 주파수의 모스 부호로 전송되는 3자리의 식별 문자로 구성됩니다. 특정 공항에서 사용되는 식별 문자는 해당 계기 접근 차트에 명시됩니다.
※ Aeronautical Information Manual (AIM) Basic with Change 1 (PDF) (Effective 12/2/2021)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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